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‘윈도우7′의 ‘윈도우 정품 인증 기술’(WAT)을 2월16일부로 강화했다.

WAT는 윈도우XP부터 시행된 ‘윈도우 정품 혜택 알림’(WGA)의 윈도우7 버전이다. 이용자가 자기가 쓰는 윈도우7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고 정품 등록 혜택을 알 수 있도록 제공되는 기술이다.

윈도우7용 WAT는 WGA와 달리 윈도우7 안에 내장되는 형태로 제공되며, 비정품 사용으로 인한 피해를 스스로 진단해 해결해준다. 방식은 WGA와 비슷하다. 비정품 윈도우7을 쓰면 로그인 시 윈도우 창 오른쪽 아래에 ‘정품이 아닌 윈도우 사용’에 관한 알림 메시지가 나타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WAT 웹페이지를 연결해 정품 구매를 유도한다.

정품 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을 쓰면 데스크톱 바탕화면이 검정색으로 바뀐다. 이번에 강화된 WAT는 WGA 알림과 달리 그림판, 워드패드, 계산기 등 보조프로그램을 사용할 때도 정품 인증 알림 메시지가 뜬다. 정품을 위장한 프로그램이 WAT 업데이트를 무력화해도 90일마다 인증 여부를 다시 확인한다.

 

<원문보기>

http://www.bloter.net/wp-content/bloter_html/2010/02/25771.html

 

이로인해서 비정품사용자가 줄어들것인가...

아니면 WAT를 뚫고서 계속 사용할 것인가 사용자 분들의 대처가 궁금해 지네요...ㅎㅎ

또한 이번 WAT는 여태까지의 정품인증확인방식의 최대 단점이자 문제로 꼽혀왔던

성능감소라는 문제점을 해결했을지 궁금합니다^^

Posted by 스아리
,